본문 바로가기

간만에 쿠우쿠우 스시초밥뷔페 천호점에 갔어요

친절남 발행일 : 2015-05-05
반응형

간만에 꿀맛같은 휴일 쉬지 않고 업무?차 지인을 만나러 우리집과는 정반대에 있는 천호동으로 고고싱!!!

 

만난 시간은 대략 오후 12시 반 ...배고픔을 달래야 하기때문에 가이드에 이끌려 천호동 먹자거리?

 

 

 

현대백화점 옆쪽에 있는 젊음이 넘치는 거리...비록 넓진 않았지만 이리저리 해집기 시작했습니다..

 

 

 

낮부터 녹색병에 든 물을 마실수는 없는터라...그냥 배만 채우기로 하고 해매던 도중 발견한 ...

 

스시 초밥 뷔페 '쿠우쿠우' 천호점으로 갔습니다...^^

 

 

 

 

집 근처에 있는 부천점으로는 몇번 가봐서 익히 알고 있었는데 스시뷔페로 좀 알려진 쿠우 천호쪽은 머랄까???가짓수와 매장크기는 부천쪽보다는 많이 작았지만...

 

좀 알차다는 느낌? 내가 좋아하는게 많아서 였을까??? 부천에 없는것도 많이 있더라~

 

특히 간장새우 초밥은 약간 짜지만 맛 괜찮았음!!! ㅋㅋ

 

내가 좀 스시에 환장하긴 했지만 ... 대화가 필요한 자리여서 자중하고 자제하며 흡입을 시작~~!!!

 

 

 

 

 

 

 

 

주말이 아닌 평일 낮시간이라 가격도 만원대로 나쁘지 않았고 ..12900원인가?;;

 

소고기 초밥이나 연어초밥 참치초밥 좋아하는것들만 엄선해서 먹었는데. ..

 

글을 쓰는 지금도 생각이 .... 아 배고프다 ;; 집에 혼자 있어서 머 해먹기도 귀찮고 ;;

 

역시 스시 초밥뷔페는 나에게 절대적인 존재로 더욱더 굳혀가는거 같다!!!

 

 

 

 

 

이래저래 즐거운 대화를 나누고 많이 먹지 못한 아쉬움은 멀리한체 집으로 돌아왔다..

 

아 자꾸 간장새우초밥이 생각난다..먹고 싶다 ㅋㅋㅋ;;

 

쿠우쿠우 부천점에서는 못본거 같은데 천호점에서 너무 강렬해서 몰랐던 것일까???

 

초밥스시부페는 너무 좋다.맛있다.입맛이 약간 덜 까다로운편이라 맛을 완전 잘 음미하지 못하지만.

 

후진건 잘 안먹긴 하는데...이번건 나름 나이스하지 않았나 싶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