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노니아5 아기자기하군

친절남 발행일 : 2016-02-02
반응형

 

제노니아5 아기자기하군 그래픽도 섬세하고 케릭터도 귀엽군...

 

3주전 시간될때 간간히 하는 제노니아5 아이패드미니1에 ios 7버전이여서 게임다운 받는데 한계가 있다.

 

중독되지 않는 범위내에서 가볍게 할수 있는 겜을 찾던중 꽤나 깜찍해보이는 제노니아5 를 다운 받았다.

 

 

 

 

 

 

 

 

 

내가 처음 접한 케릭은 총과 폭탄을 날리는 메카닉 이다.

 

나름 장거리 공격력에 초점을 두고 칼잽이를 안하고 이녀석을 초이스했는데

 

결론적으로 말하면 별루 였다 .. ;; 내가 스텟을 잘못 분배했을수도 있고 스킬트리도 바보같이 찍은거 같다..

 

 

 

 

 

 

 

 

제노니아5 시스템은 액션 rpg 라고 보면 될꺼 같다.

 

이동하면서 마을 곳곳에서 주는 미션을 수행하고 보스도 깨나가고 열심히 랩업하면 되는 머 그런 형태인데..

 

업은 온라인게임과는 다르게 빠르게 된다..

 

나야 중간 중간 하다보니 좀 더뎠지만 몇시간씩 들고 있음 금방 올릴수 있을꺼 같다..

 

 

 

 

 

 

제노니아5 또 하나의 매력이라고 한다면 어떤 게임이나 마찬가지겠지만 장비수집 및 업그레이드가 아닐까 한다..

 

레어템도 간간히 주어먹을수 있고 현질하면 완전 멋지게 변신 가능하지만 그렇게까지 모바일게임에 투자하고 싶진 않다..

 

취미일뿐 그 이상도 그이하도 아니다... 여튼 예전에 온라이게임 시절 한것빼고는 안하는걸로... ㅎㅎ

 

 

 

 

 

 

 

 

제노니아5 보스몹들은 비교적 어렵지 않습니다..지금 막혀있는 하데스.. 이건 진짜 너무 어렵네요 ;;

 

그늠땀시 이거 접어야 할지도 ... 메카닉 공력도 별루고 초반에 멋도 모르고 스텟이랑 스킬을 찍어서인지..

 

바보케릭 되버려서 접고 기공사로 70랩까지 키웠다.. 하지만 내가 요령이 없는건지 하데스 재수탱이한테 걸려서

넘어가고 있질 못한다...

 

조만간 박살낸다면 한번 공개 하겠슴다... 제노니아5 가볍게 하기엔 딱 좋은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