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카시나 원앙 그레이 에어맥스1 구매하다
나이키 카시나 협엽 작품 원앙 에어맥스1 드디어 당근으로 구매하다 ㅎㅎ
뉴발란스 99시리즈만 주구장창 신다가 발볼러인 내가 반업해서 나이키 덩크로우를 사더니 잘 맞아서 이번에도 나이키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흔한 신발이 싫어서 여기저기 뒤져보다 왠진 겨울과 잘 어울릴것같은 나이키 카시나 원앙을 구매했는데요..색상은 주황색과 그레이가 있는데 그레이로 선택!
어제 저녁 퇴근하고 집에서 약간 떨어진 곳으로 고고해서 직거래를 했다.
리셀하려다 실패하신걸까 ? 정가보다는 몇만원 저렴하게 득템.난 실착러라 저렴하면 장땡..가격은 요즘 여기저기 매물이 있으니 확인해보면 좋을꺼 같다.
나이키 원앙 박스를 개봉하니 두둥... 에어맥스1의 모습을 한 녀석이 나온다.스우시가 독특하게도 바깥은 흰색,안쪽은 짙은 녹색으로 되어 있다.재질을 잘은 모르겠지만 가죽,스웨이드,송치 이렇게 되있는거 같은데 다른재질이 더 섞여있는지는 모르겠다.
원앙 혀에는 카시나 라는 글짜가 박혀있고 뒷태 사진은 못 찍었지만 나이키 로고가 아닌 원앙새 모양을하고 있다.
나이키코리아 탭과 원앙 열쇠고리..디테일 훌륭하다.
신발끈 맨 밑부분을 머라하는지 모르겠지만 이쪽에 한쪽은 나이키로고,한쪽은 카시나가 박혀 있는데 나무로 되있다.부서진다는 얘기도 있으니 조심해야 할꺼 같다.마감이나 디테일은 상당히 괜찮아 보인다..나이키 치고는 말이다..
나이키 카시나 원앙 사이즈에 대해 궁금하실꺼 같은데.발볼은 여느나이키와 비슷하고 뉴발란스 992,990은 265신는데 원앙은 270으로 샀다 길이는 남지만 발볼은 살짝 여유 있는거 같다.아 그리고 앞쪽 나이키 로고에 꽃모양이 박혀 있는데 엄청 파격적인 느낌이였다..나이키 자존심에 꽃을 박아놓다니 말이다.
키링은 별도로 거래도 하는거 같은데 난 보관하는걸로..
신발 깔창은 그..머더라.샴페인 뚜껑 코르크마개? 그 재질인거 같다.. 기존 재질이 아니라 답답할꺼 같은 느낌이기도 한데 신고있는 지금 아직까지는 별 무리 없는거 같다. 한 3시간째 착용중..나이키 로고보다 카시나 라고 박혀 있으니 참으로 생소하다.협업 제품도 좋은거 같다.
나이키 원앙 밑창은 진짜 대박..원앙 문양을 박아놨다.정말 너무 예쁨..
마지막으로 집에서 신어봤다.구매한날 사진찍고 찍음.바지통이 좀 넓어야 잘 어울릴꺼 같고 꽉끈으로 해도 예쁠꺼 같다.
착화감이나 느낌에 대해 아직 말할 단계는 아니지만 괜찮을꺼 같다.앞에 구멍이 없어서 우선 겨울에만 신는걸로...근데 인스타 같은데 보니 반바지에 신는분들도 많던데.내년에 한번 도전해볼까 함..